About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Wiki Article

상상도 못 한 소액결제 금액과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청구된 겁니다.

결제 후 익월, 이동통신사로 휴대폰요금(결제대금 포함)을 납부하시면 해당 휴대폰번호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이 자동 발행되며, 발행된 다음날 현금영수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설명하기에 앞서, 정보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휴대폰 결제 서비스의 한 종류이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를 통칭해서 휴대폰 결제 서비스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업체가 사기를 치고 입금을 해주지 않아서 신청자가 어디에 하소연을 한다고 한들 사기업체를 적발해낼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제 딴에는 진짜 필요한 곳에만 쓰는데 어쩌다보니 상황이 여의치않아서 빌리게 되는거거든요…

보통 사기꾼들은 사기를 치면 바로 더치트에 확인이 되기 때문에 홈페이지까지 만들고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아니 할수가 없습니다. 네이버나 구글 같은 대형포털사이트에서는 그런 사이트들은 신고가 되면 바로 검색결과에서 제외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리니지m 다이아 매입업체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맑은티켓은 휴대폰 소액결제 대표 업체이자 사업자 등록을 갖춘 전문 상품권 업체로서 빠르고 신속한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제안/상담해 드립니다. 많은 연락 문의 주세요.

그러면 미납 통신사 정책상 걸려버린 경우 소액결제를 진행해서 현금화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후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추가질문 부탁드려요~#

Report this wiki page